『한』가족

입학식 본문

가족/가족사진

입학식

마래바 2006.03.02 19:45
오늘 우리 딸, 다원이가 초등학교 입학하는 날이다.

오늘 학교 가요 ^^

일 때문에 가족과 따로 떨어져 사는 나로서는 어떻게 하든 오늘만큼은 다원이 입학식에 꼭 참석하고 싶었다.

그런데 직장, 그리고 일이라는 게 뭔지 그게 뜻대로 안되는 것... 불과 이틀 전까지만 해도 갈 준비를 다 하고 있었는데 불가피하게 참석을 못하게 되었던 거다. 일 때문에.. 아~ 싫다. 짜증도 좀 난다.. ㅠ.ㅠ

모처럼 아빠가 일본에서 온다는 얘기를 들은 다원이가 좋아하고 기다리고 있었다는 말에 가슴이 짠 했다.

조금 전에 다원이와 통화를 했다. 그렇게 서운한 목소리는 아니었지만 왠지 외로운듯한 느낌이었다. 내가 혼자 느끼는 건지도 모르지만..

다원아~  조금만 기다려 좀만 있음 아빠 한국으로 돌아가니까.. 그땐... ^^





ps. 아이들에게 그리고 부모님, 가족들에게 약속 잘 지키는 아빠, 아들, 그리고 남편이 되길..

---

** 사진 추가 **







신고
2 Comments
  • 프로필사진 Robin← 2006.03.07 19:30 신고 다원이 너무 이쁘네요. 축하드립니다.
    근데 사진 저렇게 하는건 태터의 새로운 기능인건가요?
    부럽다. ㅠ.ㅠ 저도 태터 1.0 으로 가고 싶은데 마이그레이션이 안되네요..
  • 프로필사진 마래바 2006.03.07 20:00 신고 어! 로빈님.. 태터 1.0 아니셨던가요?

    저는 그냥 무식하게 0.96에서 클래식 1.0RC3로
    다시 1.0RC3 -> 1.0 정식으로 밀어부쳤습니다.

    몇가지 변환 안된게 있지만 그래도 거의 무리없게 바뀌었더군요. (뭐 워낙에 포스트가 얼마 안되나서 말이죠 ^^)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