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족

Guestbook

방명록쓰기 폼
  • 2012.08.14 14:14 비밀댓글입니다
  • 네드베드 2011.11.25 00:17 신고 아핫, 답변 감사합니다!^^ 확실한 국제공항을 보유하는 것이 국가 경쟁력에 직결되는 만큼, 인천공항이 인근 지역 허브공항과의 경쟁에서 살아남았으면 좋겠어요ㅠㅠ 갠적으론 인천공항에 취항하는 외항사들이 주로 아태지역 저가항공사들 위주이던데, 나리타공항처럼 뽀대(?)나는 미주 구주 외항사들도 취항해서 공항 구경하는 재미도 업그레이드 되었음 하는 작은 소망이....ㅋㅋ 항공 관련 좋은 글 앞으로도 많이 올려주세요! 종종 들려서 인사 드릴께요 그럼 건강하세요!
  • 네드베드 2011.11.22 18:35 신고 인천공항이 실제로 효율적인 운용, 수요에 맞춘 확장계획, 일본 항공사의 부진, 국내 국적항공사의 공격적 운영 등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지금 상황이 계속 이어진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세계 경제2위의 일본의 관문인 나리타가 절대 호락호락한 상대는 아닌 것같아요. 또 중국은 향후 국내선 시장이 미국처럼 발달한다면 그야말로 인천공항이 아시아허브 역할을 하기가 요원해 보여서요..;;
  • 마래바 2011.11.23 23:12 신고 한번 허브화 되기 어렵지, 한번 어느 정도 규모를 만들고 나면 쉽게 빼앗기지 않을 겁니다.
    홍콩, 싱가폴이 내부 시장은 형편없어도 아시아 허브로서 수십년 동안 그 지위를 누려왔을 정도니 말이죠.

    최근 인천공항을 취항하는 항공사, 노선이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이미 일본 나리타에 근접한 노선망을 구축해 가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중국 푸동공항 등은 일본 나리타보다 오히려 더 신경 쓰이는 존재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네드베드 2011.11.22 18:30 신고 글 올리신거 잼나게 읽고 있어요!^^근데 한가지 궁금한 것이 있는데요. 최근 인천공항이 아시아 허브공항의 지위를 다져가고 있다는 기사들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 여전히 나리타공항하고 비교하면 이용객수/환승객수에서 차이가 없다고 해서요. 오히려 현재로써는 미국국적항공사들의 중간기착지로 이용되는 나리타가 앞서는것 아닌가요? 제 생각으론 장기적으론 인천공항이 댄항공/아시아나 외에 미국국적 항공사들의 아시아허브 역할까지 차지해야 나리타를 눌렀다고 볼 수 있을것 같은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 마래바 2011.11.23 23:10 신고 네, 네드베드님 의견 동의합니다.
    현재까지의 인천공항은 아직까지 성장, 발전 단계에 있다고 봐도 될 겁니다. 그만큼 여력도 충분하고요.
    말씀하신대로 아직까지 나리타공항의 영향력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미주, 구주에서의 네임벨류가 그만큼 크기 때문이죠.
    다만 나리타공항은 이미 포화상태에 있고, 그 확장도 매우매우 어려운 상황입니다.
    앞으로 인천공항은 나리타 공항과는 조금 더 다른 매력과 잇점을 제시해야 아시아 지역의 진정한 허브로 거듭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 TISTORY 2011.10.27 17:30 신고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먼저, 티스토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차 도메인(블로그주소)을 설정하실 때 입력하셨던 DNS 호스트 IP가 11월 4일부터 이용에 제한이 되게 되어 방명록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한이 되기 전, 이용 가능한 DNS 호스트 IP로 반드시 변경해주시기 바라며, 만약 변경하지 않을 시에는 추후 사용하고 계신 2차 도메인으로 블로그에 접속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21.254.206.21 / 121.254.192.211 / 211.172.252.15 / 211.172.252.123 IP 사용을 종료하는 것이니 양해 부탁 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해드린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차 도메인 블로그의 DNS 호스트 IP 변경 안내 공지(http://notice.tistory.com/1686)

    감사합니다.
  • RONPseuddy 2011.07.23 09:37 신고 안녕하세요, 아주 좋은 포럼 !!!!!! <a href=http://google.com>:)</a>
    b
  • ㅇㅅㅇ 2011.05.03 02:24 신고 음 한가지 궁굼한게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2005년도 2월달쯤 제가 ICN 출발 ATL행 대한항공 비행기를 타고갔었는데요(non-stop으로) 비행기에 대한항공 마크찍혀져 있는건 기억하는데 항공기 기종이 기억이 안나서...
    비행기 내부는 컸었고 날개에 달린엔진갯수는 기억이 안나지만 꼬리날개랑 방향타 연결되는 부분에 일반 비행기 엔진크기보다 작은 엔진이 2개 더 달려있어서 신기하게 봤습니다
    혹시 무슨기종인지 알수있을까요 ㅠㅠ 대한항공 홈페이지가니 현재는 퇴역한건지 정보가없네요;;
  • 마래바 2011.05.06 22:52 신고 꼬리 날개 쪽에 엔진이 있었다면 DC-10 이나 MD-11 일 가능성이 큰데요.. 대한항공에선 MD-11 기종이 퇴역한지 꽤 된지라.. 2005년 경에 운영했었는지는 확실치 않군요.

    그리고 꼬리날개 쪽에 엔진이 두개 달린 기종은 소형 밖에 없는 것 같은데, MD-82 정도로 정확지는 않네요.

    요즘엔 죄다 에어버스 아니면 보잉 기종만 운영하는지라 옛날 기종은 찾아보기 힘드네요. ^^;;
  • TISTORY 2011.02.21 14:17 신고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우수블로그 상품을 잘 받으셨는지 확인하고자 안내해드립니다.
    아직 상품을 받지 못하셨거나, 받으신 상품 중 파손되어 교환이 필요하신 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주소로 문의 또는 파손상품 신고 부탁드립니다.

    파손 상품 신고/반송 기간 : 2월 8일~2월 24일까지

    신고 방법
    tistoryblog@hanmail.net 으로 블로그주소, 수령 상품 이미지, 재배송 요청사항을 기재하여 보내주시고, 아래 주소로 파손 상품만 반송해주세요.

    반송 주소
    서울 용산구 한남동 714 다음커뮤니케이션 TISTORY 담당자 (TEL : 1577-3321)

    주의 사항
    * 상품 물량 및 제작 기간 만료로 기간내에 신고하지 않으실 경우, 상품 제작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정보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에는 재배송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 2010.08.25 09:26 비밀댓글입니다
  • 2010.08.12 16:47 비밀댓글입니다
  • 마래바 2010.08.12 19:36 신고 보내 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