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족
HP 컬러레이저젯 CP1215 컬러 체험단 응모 본문
반응형
프린터 사업은 웬만한 전자제품이나 가전 사업 부문보다 시장이 크다고 한다.
현재 전 세계 프린터 시장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HP 의 전체 사업부문 중에서도 프린터 사업의 가치와 중요성이 가장 크다고 한다. 심지어는 프린터 하나로 HP 가 벌어들이는 매출의 절반을 차지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프린터는 우리의 업무 환경에서 종이가 완전히 사라지기 전까지는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또한 최근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이 보편화되면서 프린터 시장은 더욱 급신장하고 있으니 당분간은 현 상태가 유지되지 않을까 싶다.
어제 오늘 내 RSS 에 구독 중인 다른 분들 블로그 글을 보다가 유난히 HP 컬러레이저젯 체험단 응모 포스팅을 많이 보게 되었다. HP에서 CP1215 제품을 출시하면서 1215명의 블로거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겠다는 것이다.
마침 집에서건 회사에서건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접해본 적이 없는 나로서는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구미가 당기는 이벤트다. 그동안 사진을 찍어도 실제 인화(인쇄)해서 보는 쏠쏠한 맛을 느낄 수 없었으니 말이다.
잘 됐다. !! 이번 기회를 통해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싶다.
그.래.서 !!!!! 이벤트에 신청했다. 무려 1215명에게 체험의 기회를 준단다. 단, 체험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말이다.
그런데 혹시 체험단에 선정되지 못해도 "아차상"으로 닌텐도 위나 아이팟 나노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여기에 당첨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다. ^^ (떡 보다 잿밥?)
제품 명칭을 고려한 듯한 체험단 숫자 1215명이나 된다는데, 통상 다른 제품의 체험단이 십 수명 수준이었던 것에 비하면 엄청난 숫자가 아닐 수 없다.
현재 전 세계 프린터 시장의 절대 강자로 군림하고 있는 HP 의 전체 사업부문 중에서도 프린터 사업의 가치와 중요성이 가장 크다고 한다. 심지어는 프린터 하나로 HP 가 벌어들이는 매출의 절반을 차지한다는 말이 나올 정도다.
프린터는 우리의 업무 환경에서 종이가 완전히 사라지기 전까지는 절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또한 최근 디지털 카메라의 보급이 보편화되면서 프린터 시장은 더욱 급신장하고 있으니 당분간은 현 상태가 유지되지 않을까 싶다.
어제 오늘 내 RSS 에 구독 중인 다른 분들 블로그 글을 보다가 유난히 HP 컬러레이저젯 체험단 응모 포스팅을 많이 보게 되었다. HP에서 CP1215 제품을 출시하면서 1215명의 블로거들에게 체험의 기회를 주겠다는 것이다.
마침 집에서건 회사에서건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접해본 적이 없는 나로서는 한번 사용해 보고 싶은 구미가 당기는 이벤트다. 그동안 사진을 찍어도 실제 인화(인쇄)해서 보는 쏠쏠한 맛을 느낄 수 없었으니 말이다.
잘 됐다. !! 이번 기회를 통해 컬러 레이저 프린터를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좋겠다 싶다.
그.래.서 !!!!! 이벤트에 신청했다. 무려 1215명에게 체험의 기회를 준단다. 단, 체험기를 자신의 블로그에 올려야 한다는 조건이 있지만 말이다.
그런데 혹시 체험단에 선정되지 못해도 "아차상"으로 닌텐도 위나 아이팟 나노 등이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여기에 당첨되는 것도 나쁘지는 않겠다. ^^ (떡 보다 잿밥?)
제품 명칭을 고려한 듯한 체험단 숫자 1215명이나 된다는데, 통상 다른 제품의 체험단이 십 수명 수준이었던 것에 비하면 엄청난 숫자가 아닐 수 없다.
반응형
Comments